회원들이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강의는 어떻게 듣나요?
플립화상영어 강의는 ZOOM 프로그램을 이용한 1:1 화상 수업입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고객센터] – [ZOOM 설치안내]를 참고하시면 보다 상세하게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학습 프로세스]
Step. 01 온라인예습 및 사전과제 (단계에 따라 10분-60분)
▶ 아이들의 학습 단계에 따라 사전에 부여된 과제를 미리 수행하고,본인이 선택한 학습 주제에 대한 Summary를 준비합니다.
Step. 02 플립화상영어원어민 선생님과 1:1 정규 수업(20분)
▶ 숙련된 원어민 선생님과 다양한 주제 기반의 대화,게임, 퀴즈,롤플레이 등을 통해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디베이트 수업의 경우,강사가 사전에 수업콘텐츠 및 글쓰기 과제를 제공합니다.
Step. 03 복습과제 (단계에 따라 10분-60분)
▶ 학습한 내용에 대해 창의적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과제들이 제공됩니다.
수업 가능한 연령대는 어떻게 되나요?
연령별, 수준별 학습 선택이 가능하고 학습자의 레벨에 따른 학습을 추천 드리기 때문에 학습니즈에 맞춰 수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6세 이하 또는 고등학생 이상 학습자의 경우, 별도 전화문의 주시면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모바일과 PC로모두 수업이 가능한가요?
플립화상영어는 ‘ZOOM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PC로 수업을 진행하는 학습자의 경우, 카메라와 마이크가 필수로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및 이용 방법은 홈페이지 상단에 [고객센터] – [ZOOM 설치안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습자가 강사를 선택/변경할 수 있나요?
담당강사님은 무료체험수업 모니터링 후 학습자의성향, 학습수준, 희망 교육일정등을 종합적으로판단하여 가장 적합한 분으로매칭해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수업이 시작되고 강사변동이 불가피하다고 생각되시면 담당 매니저를 통해 상담 후 강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특정 강사 선택은 불가하며 잦은 강사변동은 학습의 연속성과 효율성을떨어뜨릴 수 있으니 신중히 고민하신 뒤에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수업이 시작되고 강사변동이 불가피하다고 생각되시면 담당 매니저를 통해 상담 후 강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특정 강사 선택은 불가하며 잦은 강사변동은 학습의 연속성과 효율성을 떨어뜨릴 수 있으니 신중히 고민하신 뒤에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룹수업의 경우, 함께 수강하는 학습자들의 의견이 일치할 경우에만 강사를 변동해드릴 수 있습니다.
당분간 수업을 잠깐 멈췄다가 다시 시작 할 수 있나요?
플립화상영어학습 유효기간 연장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개월 과정 등록 시 -> 유효기간 연장 불가
- 3개월 과정 등록 시 -> 2주 유효기간 연장 가능 (단, 1회 가능)
- 6개월 과정 등록 시 -> 4주 유효기간 연장 가능 (단, 1회 가능)
- 12개월 과정 등록 시 -> 4주 유효기간 연장 가능 (단, 2회 가능)
수업시간을 매일 바꿀 수도 있나요?
아니오, 수업시간을 매번변경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업일정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전화상담 부탁드립니다.
당일 수업취소 또는 수업연기를 할 수 있나요?
① 수업 당일취소
플립화상영어 수업 규정상 당일 수업취소 또는 연기는 불가하며, 수업 하루 전날 18시 전까지 문의를 주신 경우에만 보강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수업 당일취소는 수업이 1회진행된 것으로 인정됩니다. (수업횟수가 차감됩니다.)
당일 취소건은 영업시간 기준으로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영업일/ 영업시간 기준: 월요일-금요일 09시~18시 기준 (토/일요일, 공휴일 해당 안됨)
예1) 수업시간-> 화요일 15시 수업
취소 또는 연기시간-> 월요일 18시 이후 수업취소 [ 당일취소 ]
월요일 18시 이전 수업취소 [ 당일취소 해당 안됨 ]
예2) 수업시간-> 월요일 9시 수업
취소 또는 연기시간 -> 1주일 전 금요일 18시 이후 수업취소 [ 당일취소 ]
1주일 전 금요일 18시 이전 수업취소 [ 당일취소 해당 안됨 ]
②수업연기(보강수업으로 진행)
수업 연기(보강으로 변경)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예 1)1개월(4주), 20분 수업 기준
-주 2, 3회 수업 -> 월 2회 수업변경 신청 가능 (보강수업으로 대체)
-주 5회 수업 -> 월 3회 수업변경 신청 가능 (보강수업으로 대체)
※보강 수업은 강사의 스케줄에 따라 학생과 협의 하에 진행 가능합니다.
[수업취소 또는 수업연기 방법]
※이메일 신청: [email protected] 으로 신청메일을 발송해야합니다.
※문의: 02-752-9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