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회원들이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Q

강의는 어떻게 듣나요?

A

플립화상영어 강의는 ZOOM 프로그램을 이용한 1:1 화상 수업입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고객센터] – [ZOOM 설치안내]를 참고하시면 보다 상세하게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학습 프로세스]

Step. 01 온라인예습 및 사전과제 (단계에 따라 10분-60분)

▶ 아이들의 학습 단계에 따라 사전에 부여된 과제를 미리 수행하고,본인이 선택한 학습 주제에 대한 Summary를 준비합니다.


Step. 02 플립화상영어원어민 선생님과 1:1 정규 수업(20분)

▶ 숙련된 원어민 선생님과 다양한 주제 기반의 대화,게임, 퀴즈,롤플레이 등을 통해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디베이트 수업의 경우,강사가 사전에 수업콘텐츠 및 글쓰기 과제를 제공합니다.


Step. 03 복습과제 (단계에 따라 10분-60분)

▶ 학습한 내용에 대해 창의적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과제들이 제공됩니다.


Q

수업 신청/결제는 어떻게하나요?

A


플립화상영어신청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수강 신청] – [수업료 및 수강신청]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1:1 맞춤과정 수강신청]

①수업유형 선택



②수업기간/횟수 선택


③ 교재 선택


④ 수업 시작일 / 시간대 선택 및 기타정보 확인 후 수강신청


⑤결제수단 선택 후 결제


[그룹과정 수강신청]

①사전레벨테스트 기반 반 선택



②수업기간/횟수 선택



③ 교재 선택


④ 수업 시작일 / 시간대 선택 및 기타정보 확인 후 수강신청


⑤결제수단 선택 후 결제

Q

레벨테스트는 별도로 진행하나요?

A

플립화상영어 레벨테스트는 수업형태에 따라 상이하게 진행됩니다.

① 1:1 맞춤과정

[회원가입]–[1:1 맞춤과정] – [1:1 무료체험신청] – [평가서 확인] – [평가분석 기반 학습컨설팅] – [원어민선생님 배정]–[수강신청]순으로 진행

->원어민선생님과 진행된 무료체험수업을 바탕으로 전문 평가자가 학습 레벨을 결정합니다.


②그룹과정

[회원가입]– [그룹과정] – [사전레벨테스트신청] – [평가서 확인] –[평가분석 기반 학습컨설팅] – [반 배정] – [수강신청]순으로 진행

->말하기 기반의 온라인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전문 평가자가 학습 레벨을 결정합니다.



※레벨테스트 결과는 무료체험수업/온라인테스트 진행 후, 3일 이 내 [내강의실] – [학습평가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환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 플립화상영어의 환불은 학원법에 의거하여 진행 됩니다. .

① 환불규정 안내 :교습비 등 반환기준 (제18조 제3항 관련)

-총 학습시간은 학습기간 중의 학습시간을 말하며,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학습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원격학습의 경우 반환금액은 학습내용을 실제 수강한 부분(인터넷으로 수강하거나 학습기기로 저장한 것을 말한다)에 해당하는 금액을 뺀 금액으로 한다.

②플립화상영어 환불규정 붙임.

1) 환불 불가능 수업

- 무료로 제공된 수업

- 진행 완료된 수업 (예: 수업 시작 24시간 이내에 취소된 수업, 수강생이 노쇼한 수업 등)


2) 회원이 구매한 유료수업에 대한 환불은 아래의 기준에 해당하지 않은 경우 진행 가능합니다.

- 플립화상영어는 유효수업 또는 유효기간이 절반 이하 남은 수업에 대해서는 환불을 제공하지 않음

예: 1개월(30일) 수업 결제의 경우, 수업 시작 후 15일 되는 시점부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예: 총 8회의 수업 결제의 경우, 4회 수업이 지난 시점부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단, 유효기간 연장은플립화상영어 유효기간 연장 규정’에 의거하여 제공.

- 플립화상영어는 유효기간이 연장된 수업은 환불이 불가능.

- 플립화상영어는 수강증/출석확인증이 발급된 수업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능.


3) 플립화상영어는 환불 가능한 수업에 대해 환불 규정에 의거하여 금액 산정 후 환불을 제공.

- 회원이 시작하지 않은 수업에 대해 수강증/출석확인증 발급이 안된 경우 전액 환불을 제공.

예: 3개월 수업 구매 후, 한번도 수강하지 않은 수업에 대한 환불 요청 시, 수강증/출석확인증 발급이 안된 경우에는 전액 환불 제공

- 회원이 수강을 시작한 수업에 대한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예: 1개월 수업에 대해 2회 수업을 수강한 후 나머지 6회에 대해 환불 요청

1) 플립화상영어 환불규정의 ‘환불 불가능 수업’에 해당하지 않는 수업에 한해, 실 결제 금액에서 이미 진행한 수업에 대한 ‘정가 수업료’를 차감한 금액만큼 환불.

2) 환불 가능 금액 = 결제 금액 - 정가 수업료 x 기 진행한 수업 수

- 환불 금액 지급 방식

->신용카드 결제 - 결제 취소 (전체 취소 후 수업 분 결제 방식)

-> 계좌이체 결제 - 차액 송금


[정가수업료]

각 코스별 1개월 과정 수업료를 정가 수업료로 칭함


[플립화상영어 유효기간 연장 규정]

- 1개월 과정 등록 시 -> 유효기간 연장 불가

- 3개월 과정 등록 시 -> 2주 유효기간 연장 가능(단, 1회 가능)

- 6개월 과정 등록 시 -> 4주 유효기간 연장 가능(단, 1회 가능)

- 12개월 과정 등록 시 -> 4주 유효기간 연장 가능(단, 2회 가능)


Q

가상계좌입금(무통장입금)환불

A

가상계좌입금(무통장입금)으로 수강신청 및 환불의 경우 PG사 수수료(660원)가 추가 제외된 금액으로 환불됩니다.

Q

수업 가능한 연령대는 어떻게 되나요?

A

연령별, 수준별 학습 선택이 가능하고 학습자의 레벨에 따른 학습을 추천 드리기 때문에 학습니즈에 맞춰 수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6세 이하 또는 고등학생 이상 학습자의 경우, 별도 전화문의 주시면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수업방식]
플립화상영어 강의는 ZOOM 프로그램을 이용한 1:1 화상 수업입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고객센터] – [ZOOM 설치안내]를 참고하시면 보다 상세하게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업 프로세스]
Step. 01 온라인 예습 및 사전과제 (단계에 따라 10분-60분)
아이들의 학습 단계에 따라 사전에 부여된 과제를 미리 수행하고, 본인이 선택한 학습 주제에 대한 Summary를 준비합니다.

Step. 02 플립화상영어 원어민 선생님과 1:1 정규 수업(20분)
숙련된 원어민 선생님과 다양한 주제 기반의 대화, 게임, 퀴즈, 롤플레이 등을 통해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디베이트 수업의 경우, 강사가 사전에 수업콘텐츠 및 글쓰기 과제를 제공합니다.

Step. 03 복습과제 (단계에 따라 10분-60분)
학습한 내용에 대해 창의적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과제들이 제공됩니다.
Q

모바일과 PC로모두 수업이 가능한가요?

A

플립화상영어는 ‘ZOOM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PC로 수업을 진행하는 학습자의 경우, 카메라와 마이크가 필수로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및 이용 방법은 홈페이지 상단에 [고객센터] – [ZOOM 설치안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Q

학습자가 강사를 선택/변경할 수 있나요?

A

담당강사님은 무료체험수업 모니터링 후 학습자의성향, 학습수준, 희망 교육일정등을 종합적으로판단하여 가장 적합한 분으로매칭해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수업이 시작되고 강사변동이 불가피하다고 생각되시면 담당 매니저를 통해 상담 후 강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특정 강사 선택은 불가하며 잦은 강사변동은 학습의 연속성과 효율성을떨어뜨릴 수 있으니 신중히 고민하신 뒤에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수업이 시작되고 강사변동이 불가피하다고 생각되시면 담당 매니저를 통해 상담 후 강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특정 강사 선택은 불가하며 잦은 강사변동은 학습의 연속성과 효율성을 떨어뜨릴 수 있으니 신중히 고민하신 뒤에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룹수업의 경우, 함께 수강하는 학습자들의 의견이 일치할 경우에만 강사를 변동해드릴 수 있습니다.

Q

당분간 수업을 잠깐 멈췄다가 다시 시작 할 수 있나요?

A

플립화상영어학습 유효기간 연장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개월 과정 등록 시 -> 유효기간 연장 불가
- 3개월 과정 등록 시 -> 2주 유효기간 연장 가능 (단, 1회 가능)
- 6개월 과정 등록 시 -> 4주 유효기간 연장 가능 (단, 1회 가능)
- 12개월 과정 등록 시 -> 4주 유효기간 연장 가능 (단, 2회 가능)

Q

수업시간을 매일 바꿀 수도 있나요?

A

아니오, 수업시간을 매번변경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업일정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전화상담 부탁드립니다.

Q

당일 수업취소 또는 수업연기를 할 수 있나요?

A

① 수업 당일취소

플립화상영어 수업 규정상 당일 수업취소 또는 연기는 불가하며, 수업 하루 전날 18시 전까지 문의를 주신 경우에만 보강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수업 당일취소는 수업이 1회진행된 것으로 인정됩니다. (수업횟수가 차감됩니다.)

당일 취소건은 영업시간 기준으로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영업일/ 영업시간 기준: 월요일-금요일 09시~18시 기준 (토/일요일, 공휴일 해당 안됨)



예1) 수업시간-> 화요일 15시 수업

취소 또는 연기시간-> 월요일 18시 이후 수업취소 [ 당일취소 ]

월요일 18시 이전 수업취소 [ 당일취소 해당 안됨 ]

예2) 수업시간-> 월요일 9시 수업

취소 또는 연기시간 -> 1주일 전 금요일 18시 이후 수업취소 [ 당일취소 ]

1주일 전 금요일 18시 이전 수업취소 [ 당일취소 해당 안됨 ]



②수업연기(보강수업으로 진행)

수업 연기(보강으로 변경)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예 1)1개월(4주), 20분 수업 기준

-주 2, 3회 수업 -> 월 2회 수업변경 신청 가능 (보강수업으로 대체)

-주 5회 수업 -> 월 3회 수업변경 신청 가능 (보강수업으로 대체)

※보강 수업은 강사의 스케줄에 따라 학생과 협의 하에 진행 가능합니다.



[수업취소 또는 수업연기 방법]

※이메일 신청: [email protected] 으로 신청메일을 발송해야합니다.

※문의: 02-752-9996


Q

레벨테스트는 별도로 진행하나요?

A 플립화상영어 레벨테스트는 수업형태에 따라 상이하게 진행됩니다.

① 1:1 맞춤과정
[회원가입] – [1:1 맞춤과정] – [1:1 무료체험신청] – [평가서 확인] – [평가분석 기반 학습컨설팅] – [원어민선생님 배정] – [수강신청] 순으로 진행
-> 원어민선생님과 진행된 무료체험수업을 바탕으로 전문 평가자가 학습 레벨을 결정합니다.

② 그룹과정
[회원가입] – [그룹과정] – [사전레벨테스트신청] – [평가서 확인] – [평가분석 기반 학습컨설팅] – [반 배정] – [수강신청] 순으로 진행
-> 말하기 기반의 온라인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전문 평가자가 학습 레벨을 결정합니다.

※레벨테스트 결과는 무료체험수업/온라인테스트 진행 후, 3일 이 내 [내강의실] – [학습평가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 플립화상영어 메인화면상단에 있는 회원가입(무료체험신청)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1개 아이디로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① 약관동의 필수



② 정보입력

회원가입 정보입력 시 학습자와학부모 정보는 구분하여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습자와 학부모 정보를 동일하게 입력할 경우, 추후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Q

아이디 /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A

▶ 아이디 / 비밀번호를 분실 하셨을 경우 로그인 화면 우측하단에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① 아이디 찾기
회원가입시 등록하신 [학습자 이름], [학습자 생년월일 8자리]를 입력하시면 아이디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②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시 등록하신 [아이디], [학습자 이름], [학습자 생년월일 8자리]를 입력하시면 아이디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