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들이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강의는 어떻게 듣나요?
플립화상영어 강의는 ZOOM 프로그램을 이용한 1:1 화상 수업입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고객센터] – [ZOOM 설치안내]를 참고하시면 보다 상세하게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학습 프로세스]
Step. 01 온라인예습 및 사전과제 (단계에 따라 10분-60분)
▶ 아이들의 학습 단계에 따라 사전에 부여된 과제를 미리 수행하고,본인이 선택한 학습 주제에 대한 Summary를 준비합니다.
Step. 02 플립화상영어원어민 선생님과 1:1 정규 수업(20분)
▶ 숙련된 원어민 선생님과 다양한 주제 기반의 대화,게임, 퀴즈,롤플레이 등을 통해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디베이트 수업의 경우,강사가 사전에 수업콘텐츠 및 글쓰기 과제를 제공합니다.
Step. 03 복습과제 (단계에 따라 10분-60분)
▶ 학습한 내용에 대해 창의적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과제들이 제공됩니다.
수업 신청/결제는 어떻게하나요?
플립화상영어신청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수강 신청] – [수업료 및 수강신청]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1:1 맞춤과정 수강신청]
①수업유형 선택
②수업기간/횟수 선택
③ 교재 선택
④ 수업 시작일 / 시간대 선택 및 기타정보 확인 후 수강신청
⑤결제수단 선택 후 결제
[그룹과정 수강신청]
①사전레벨테스트 기반 반 선택
②수업기간/횟수 선택
③ 교재 선택
④ 수업 시작일 / 시간대 선택 및 기타정보 확인 후 수강신청
⑤결제수단 선택 후 결제
레벨테스트는 별도로 진행하나요?
플립화상영어 레벨테스트는 수업형태에 따라 상이하게 진행됩니다.
① 1:1 맞춤과정
[회원가입]–[1:1 맞춤과정] – [1:1 무료체험신청] – [평가서 확인] – [평가분석 기반 학습컨설팅] – [원어민선생님 배정]–[수강신청]순으로 진행
->원어민선생님과 진행된 무료체험수업을 바탕으로 전문 평가자가 학습 레벨을 결정합니다.
②그룹과정
[회원가입]– [그룹과정] – [사전레벨테스트신청] – [평가서 확인] –[평가분석 기반 학습컨설팅] – [반 배정] – [수강신청]순으로 진행
->말하기 기반의 온라인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전문 평가자가 학습 레벨을 결정합니다.
※레벨테스트 결과는 무료체험수업/온라인테스트 진행 후, 3일 이 내 [내강의실] – [학습평가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플립화상영어의 환불은 학원법에 의거하여 진행 됩니다. .
① 환불규정 안내 :교습비 등 반환기준 (제18조 제3항 관련)
-총 학습시간은 학습기간 중의 학습시간을 말하며,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학습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원격학습의 경우 반환금액은 학습내용을 실제 수강한 부분(인터넷으로 수강하거나 학습기기로 저장한 것을 말한다)에 해당하는 금액을 뺀 금액으로 한다.
②플립화상영어 환불규정 붙임.
1) 환불 불가능 수업
- 무료로 제공된 수업
- 진행 완료된 수업 (예: 수업 시작 24시간 이내에 취소된 수업, 수강생이 노쇼한 수업 등)
2) 회원이 구매한 유료수업에 대한 환불은 아래의 기준에 해당하지 않은 경우 진행 가능합니다.
- 플립화상영어는 유효수업 또는 유효기간이 절반 이하 남은 수업에 대해서는 환불을 제공하지 않음
예: 1개월(30일) 수업 결제의 경우, 수업 시작 후 15일 되는 시점부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예: 총 8회의 수업 결제의 경우, 4회 수업이 지난 시점부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단, 유효기간 연장은플립화상영어 유효기간 연장 규정’에 의거하여 제공.
- 플립화상영어는 유효기간이 연장된 수업은 환불이 불가능.
- 플립화상영어는 수강증/출석확인증이 발급된 수업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능.
3) 플립화상영어는 환불 가능한 수업에 대해 환불 규정에 의거하여 금액 산정 후 환불을 제공.
- 회원이 시작하지 않은 수업에 대해 수강증/출석확인증 발급이 안된 경우 전액 환불을 제공.
예: 3개월 수업 구매 후, 한번도 수강하지 않은 수업에 대한 환불 요청 시, 수강증/출석확인증 발급이 안된 경우에는 전액 환불 제공
- 회원이 수강을 시작한 수업에 대한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예: 1개월 수업에 대해 2회 수업을 수강한 후 나머지 6회에 대해 환불 요청
1) 플립화상영어 환불규정의 ‘환불 불가능 수업’에 해당하지 않는 수업에 한해, 실 결제 금액에서 이미 진행한 수업에 대한 ‘정가 수업료’를 차감한 금액만큼 환불.
2) 환불 가능 금액 = 결제 금액 - 정가 수업료 x 기 진행한 수업 수
- 환불 금액 지급 방식
->신용카드 결제 - 결제 취소 (전체 취소 후 수업 분 결제 방식)
-> 계좌이체 결제 - 차액 송금
[정가수업료]
각 코스별 1개월 과정 수업료를 정가 수업료로 칭함
[플립화상영어 유효기간 연장 규정]
- 1개월 과정 등록 시 -> 유효기간 연장 불가
- 3개월 과정 등록 시 -> 2주 유효기간 연장 가능(단, 1회 가능)
- 6개월 과정 등록 시 -> 4주 유효기간 연장 가능(단, 1회 가능)
- 12개월 과정 등록 시 -> 4주 유효기간 연장 가능(단, 2회 가능)
가상계좌입금(무통장입금)환불
가상계좌입금(무통장입금)으로 수강신청 및 환불의 경우 PG사 수수료(660원)가 추가 제외된 금액으로 환불됩니다.
수업 가능한 연령대는 어떻게 되나요?
연령별, 수준별 학습 선택이 가능하고 학습자의 레벨에 따른 학습을 추천 드리기 때문에 학습니즈에 맞춰 수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6세 이하 또는 고등학생 이상 학습자의 경우, 별도 전화문의 주시면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모바일과 PC로모두 수업이 가능한가요?
플립화상영어는 ‘ZOOM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PC로 수업을 진행하는 학습자의 경우, 카메라와 마이크가 필수로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및 이용 방법은 홈페이지 상단에 [고객센터] – [ZOOM 설치안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습자가 강사를 선택/변경할 수 있나요?
담당강사님은 무료체험수업 모니터링 후 학습자의성향, 학습수준, 희망 교육일정등을 종합적으로판단하여 가장 적합한 분으로매칭해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수업이 시작되고 강사변동이 불가피하다고 생각되시면 담당 매니저를 통해 상담 후 강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특정 강사 선택은 불가하며 잦은 강사변동은 학습의 연속성과 효율성을떨어뜨릴 수 있으니 신중히 고민하신 뒤에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수업이 시작되고 강사변동이 불가피하다고 생각되시면 담당 매니저를 통해 상담 후 강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특정 강사 선택은 불가하며 잦은 강사변동은 학습의 연속성과 효율성을 떨어뜨릴 수 있으니 신중히 고민하신 뒤에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룹수업의 경우, 함께 수강하는 학습자들의 의견이 일치할 경우에만 강사를 변동해드릴 수 있습니다.
당분간 수업을 잠깐 멈췄다가 다시 시작 할 수 있나요?
플립화상영어학습 유효기간 연장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개월 과정 등록 시 -> 유효기간 연장 불가
- 3개월 과정 등록 시 -> 2주 유효기간 연장 가능 (단, 1회 가능)
- 6개월 과정 등록 시 -> 4주 유효기간 연장 가능 (단, 1회 가능)
- 12개월 과정 등록 시 -> 4주 유효기간 연장 가능 (단, 2회 가능)
수업시간을 매일 바꿀 수도 있나요?
아니오, 수업시간을 매번변경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업일정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전화상담 부탁드립니다.
당일 수업취소 또는 수업연기를 할 수 있나요?
① 수업 당일취소
플립화상영어 수업 규정상 당일 수업취소 또는 연기는 불가하며, 수업 하루 전날 18시 전까지 문의를 주신 경우에만 보강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수업 당일취소는 수업이 1회진행된 것으로 인정됩니다. (수업횟수가 차감됩니다.)
당일 취소건은 영업시간 기준으로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영업일/ 영업시간 기준: 월요일-금요일 09시~18시 기준 (토/일요일, 공휴일 해당 안됨)
예1) 수업시간-> 화요일 15시 수업
취소 또는 연기시간-> 월요일 18시 이후 수업취소 [ 당일취소 ]
월요일 18시 이전 수업취소 [ 당일취소 해당 안됨 ]
예2) 수업시간-> 월요일 9시 수업
취소 또는 연기시간 -> 1주일 전 금요일 18시 이후 수업취소 [ 당일취소 ]
1주일 전 금요일 18시 이전 수업취소 [ 당일취소 해당 안됨 ]
②수업연기(보강수업으로 진행)
수업 연기(보강으로 변경)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예 1)1개월(4주), 20분 수업 기준
-주 2, 3회 수업 -> 월 2회 수업변경 신청 가능 (보강수업으로 대체)
-주 5회 수업 -> 월 3회 수업변경 신청 가능 (보강수업으로 대체)
※보강 수업은 강사의 스케줄에 따라 학생과 협의 하에 진행 가능합니다.
[수업취소 또는 수업연기 방법]
※이메일 신청: [email protected] 으로 신청메일을 발송해야합니다.
※문의: 02-752-9996
레벨테스트는 별도로 진행하나요?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플립화상영어 메인화면상단에 있는 회원가입(무료체험신청)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1개 아이디로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① 약관동의 필수
② 정보입력
회원가입 정보입력 시 학습자와학부모 정보는 구분하여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습자와 학부모 정보를 동일하게 입력할 경우, 추후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 /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 아이디 / 비밀번호를 분실 하셨을 경우 로그인 화면 우측하단에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① 아이디 찾기
회원가입시 등록하신 [학습자 이름], [학습자 생년월일 8자리]를 입력하시면 아이디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②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시 등록하신 [아이디], [학습자 이름], [학습자 생년월일 8자리]를 입력하시면 아이디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